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출격 준비 완료! 다가오는 발매일은? 리니지 2M - 2019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카테고리 없음 2021. 8. 25. 08:38

    리니지 2M : 2019 하반기 대작으로 출격 준비 완료! 오는 발매일은?
    2019년 11월 이미 4분기의 막바지에 다다랐다 하지만 끝이라고 하기에는 기대작의 한 게임이 아직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오늘 필자가 취급하는 리니지2M은 하반기를 장식할 최고의 모바일 게임임을 사전 예약 57일 만에 700만을 돌파하며 확실하게 증명했다.사실 그동안 리니지2M은 하반기 기대작인 줄 알았는데 정확히 언제 출시될지 알 수 없었는데 최근 리니지2M 스페셜 영상과 함께 11월 27일 개봉했다. 단 15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이용자들이 그토록 궁금해 했던 핵심 정보를 영상에 밀어넣은 느낌이다. 날짜를 모를 때는 막연하게 기다렸는데 막상 알고 보면 새해를 앞두고 카운트다운을 하나하나 세듯 날짜를 체크하게 되는 내 자신을 깨닫는다.
    700만 사전예약을 돌파한 리니지2M 캐릭터 생성을 아직 하지 않았다면 서둘러 진행하는 것이 좋다. 처음 문을 연 100개의 서버가 2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는 데다 사용자 생성을 돕기 위해 추가 서버를 증설하고 있는 만큼 뉴스에 늦게 캐릭터 생성을 하지 않았다면 바로 공식 페이지에 접속해 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19일이 지나면 더 이상 생성할 수 없기 때문이다.
    플레이NC 계정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후 약관 동의를 마치면 바로 참여할 수 있고 서버, 종족, 클래스, 캐릭터 이름을 먼저 만들어 작성하면 끝이다. 만약 어떤 캐릭터가 있는지 모르는 경우는,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기 바란다. 개인적으로 유튜브 동영상으로 볼 수 있는 캐릭터들은 강한 인상을 주는 데 굉장한 매력에 사로잡힐 것으로 본다.
    캐릭터 작성이 끝났으면 그냥 공식 페이지 닫지 말자! 지난 구르디오 영지에 이어 지난 11월 12일 기란 영지가 공개됐는데 월드맵과 세부 정보를 자세히 들여다보며 게임을 진행했을 때 어떤 성장 루트를 밟을지 파악해 두는 지능적인 플레이를 선택해 보자. 그루디오가 위대한 여정에서 출발을 의미하고, 디온은 운명과 성장의 교차점 성장과 혈맹, 파티의 만남을 다루는 수식어가 걸렸다면 길란은 완성된 풍요로운 시대다. 이 말을 곰곰이 되새겨 보면 중수가 아니라 고수 단계에서 갖춘 장비와 강해진 자신을 뜻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 또 다른 의미로는 기란영지는 리니지 세계관에 유동인구가 왕성한 곳이라 붙여진 것이 아닌가 싶다.
    앞서 말했듯이 기란성의 도시와 기란항은 많은 유동인구에 걸맞은 대도시의 모습을 하고 있다. 그 앞으로 나아가면 고르곤 화원과 메두사의 정원이 보인다. 지역 이름에 걸맞게 푸른 숲 속을 몬스터가 돌아다닌다. 그 앞으로 조금만 더 가면 돌아오지 않는 숲이 있는데 이름부터가 웃음이 되살아날 정도지만 생기를 잃은 나무들 사이로 배회하는 유령마법사, 바그베어 전사, 티미트랑이 살고 있다.
    위로 올라가면 약탈자들의 야영지가 있는데 야영지답게 뼈와 천으로 연결된 움막과 모닥불 등을 영상으로 볼 수 있다. 그 옆으로는 떠돌이 생활을 하던 브레이커 오크 일파가 정착한 브레이커 소굴도 보인다. 특이하게도 캠프지 오크들과 브라카 오크들은 겉모습이 다르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왜 그런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길랑 지역하면 안타라스 동굴이 빠질 수 없다. 신들과의 전쟁에서 패한 안타라스가 숨어 살던 동굴에 6075레벨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물론 여기까지 가려면 죽음의 회랑과 용의 계곡을 지나야 한다. 그리고 안타라스는 리니지 몬스터의 끝판왕이라고 할 만큼 여러 사용자가 힘을 합쳐 도전해야 하는 레이드 보스지만 리니지2M의 안타라스는 얼마나 강력한지도 주목할 만하다.
    개인적으로 나는 안타라스의 동굴과 죽음의 회랑 지역에 숨겨진 스토리에 큰 흥미를 가진다. 예전에는 용의 계곡과 다른 영지로 통하는 주요 교역로였지만 안타라스가 깨어나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된 죽음의 회랑과 먼저 신들에게 패한 안타라스가 숨어있던 동굴은 앞으로 공개될 인나드릴, 오렌, 아덴 영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킬 수 있는 더욱 커져갈 것이다.
    이렇게 이번 포스팅에서 리니지2M 새로 공개된 기란영지와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조금 풀어봤는데 꽤 흥미롭게 받아들여지기 바란다. 그는 아직 하반기에 기대작 리니지2M의 캐릭터를 만들지 않았다면 지금이라도 참여하는 것이 좋다.[리니지 2M 공식 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